반응형

가슴 허리 골반 섹시한 라인을 가진 그녀, 허리 노출이 있는 노란색 모노키니를 입고 있는 그녀? 누군지 아시나요? 비키니 사진 주인공은 요즘 이슈가되고 있는 여자 bj 로봉순입니다.

로봉순 이름 한번 들어보셨죠? 오늘은 갑자기 급발진 자진 폭로를 한 여자 BJ 로봉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으면 로봉순 이슈 들을 대부분 알게 될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로봉순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의 문서로 알아봅시다. 논란속의 BJ에 대해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로봉순

청순한 모습 로봉순 사진

그녀는 인터넷 방송을 하는 BJ로 아프리카 대통령이라 불리는 철구의 여자 버전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정도로 인방 매니아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다. 그런 그녀가 갑자기 자신의 모든 과거를 셀프로 폭로하는 글을 올려 화재가 되고 있다.

로봉순 살색 비키니 사진 / 비키니가 얇고 작아서 아슬아슬 하네요

로봉순 키 167cm 몸무게 47kg의 그녀는 올해 나이 30세로 1990년 7월 17일 생이다. 본명은 김빛나이며 서울특별시 중랑구에서 태어났다.

비키니 몸매 얼굴 표정 입술 모두 은꼴 로봉순 레전드 움짤

 

로봉순 볼륨 모노키니 물놀이 사진 비키니보다 더 섹시한 가슴 라인 가슴골 보여주기도 하는 모노키니

 

윙크하는 여자BJ 로봉순 움짤

이런 그녀가 얼마전 자신의 모든 잘못을 셀프로 폭로하였습니다. 그 내용을 열거 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성인방송BJ 출신 (팝콘TV 벗방 으로 추정됩니다.)
10만원 남자 안마방 성매매 - 성관계는 안하고 손으로 시켰다고 합니다.
게임 아이템 사기친 적 있음 - 2만 5천원 상당
마약은 한적 없고 성형할때 프로포폴, 우유주사 등 투여받음
21살때 호빠갔는데 마음에 안들어서 도망친적 있음
욕설 등으로 전과 많고 벌금 낸 적 많음
뒷광고는 없고 성형 할인 받은적 있음
성형하고 어린남자 많이 만남

 

앞으로 반성하고 열심히 살겠다고 자신의 잘못을 먼저 이렇게 셀프 폭로한 팝콘 tv 출신 아프리카 bj 로봉순을 응원합니다. 어릴때 부터 방송을 하면서 주변에서 어른이 될 수이는 인생 코치를 못만난것 같아 아쉽네요. 멘탈 유지하면서 꾸준하게 방송활동 해주면 좋겠습니다.

 

로봉순 인스타 사진

로봉순 인스타 사진 검정색 수영복 혹은 란제리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bj가 차고있는 저 목걸이는 어떤 의미인가요?

치과 치료를 받는 아프리카 bj 로봉순

그녀와 반려묘

귀여운 로봉순 짤 ㅎㅎㅎ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시스루 레쉬가드 입고 물놀이하는 로봉순. 은근 슬쩍 보여주는 복근 매력 적입니다!

 

로봉순 먹방 환자복 복장

톰브라운 루이비통 로봉순 돈 많이 벌었나봐요 패션 ㅎㄷㄷ 하네요

 

로봉순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문서가 유익했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미연합훈련 연기 공동성명 72인 명단  (0) 2021.08.06
제로투 종결자 베리굿 조현  (1) 2021.07.02
제이크 폴  (12) 2021.06.08
CIX 씨아이엑스  (2) 2021.06.08
이재명 사주  (2) 2021.06.0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